인천두통 등으로 뇌졸중 걱정된다면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시대는 과거와 비교했을 때 정말 많은 것들이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이제는 단순히 먹고 사는 문제에서 벗어나 만족도 높은 삶을 살아가기 위해 자신만의 일상을 살아가고 있는데요. 이때 기본적으로 지켜져야 하는 것이 있다면 건강이라고 얘기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인천두통 등의 증상을 야기시키는 뇌혈관 질환의 경우 예전에는 50대 이후에나 발생하는 질환으로 여겨졌는데요. 그러나 최근에는 30대에서 40대의 젊은 층에게도 발생하는 경우를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인천두통 증상으로 인해 인천나은병원으로 발걸음을 옮겨주시는 분들이 늘고 있답니다.
이렇게 인천두통 증상을 일으키는 뇌졸중은 암과 심혈관 질환에 이어 우리나라 사람들의 사망 원인 중 3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혈관이 막히면서 발생하게 되는 뇌경색과 뇌실질의 출혈로 발생하게 되는 뇌출혈을 통칭하는데요. 대부분 증상이 갑작스럽게 발생하게 되고 제때 치료를 받지 못할 경우에는 심각한 후유증 증상이 발생하게 되거나 사망에도 이르게 될 수 있는 만큼 빠르게 대처를 하는 것이 무척 중요하답니다.
그리고 뇌졸중센터 인증은 대한뇌졸중학회에서 부여하게 되는데요. 뇌졸중의 치료 과정과 시설, 장비, 인력, 환자 교육 전반에 걸친 심사 기준을 통과해야만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 만큼 인천나은병원에서는 환자분이 안심하고 치료를 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특히 한영민 원장님을 선두로 해서 환자분들이 최선의 의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체계화된 진료 협력을 이루어 나가고 있습니다.
또 인천나은병원 뇌혈관센터의 주축이신 한영민 원장님에 대해 소개를 해보자면 중앙일보에서 선정한 우리나라 뇌수술 5대 명의 중 한 분이신데요. 다년간의 임상 노하우를 토대로 새로운 치료법을 개발하신 것은 물론 환자분의 뇌 건강을 지키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고 있으십니다. 그래서 컨퍼런스를 통해 임상 토론과 치료법에 대한 논의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한쪽 팔이나 다리, 얼굴에 감각 이상이 발생하거나 마비가 왔다면. 한쪽 눈이 보이지 않거나 물체가 둘로 보이고 있다면. 상대방에게 말을 알아들을 수 없게 하고 있다면. 갑자기 인천두통이 심하게 발생하거나 의식이 혼미해지고 있다면 빠르게 인천나은병원의 뇌졸중센터를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인천두통 등의 증상을 일으키는 뇌졸중이 발생하게 되는 이유는 무척 다양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뇌와 혈관이 노화되는 것이 원인이 되기도 하고 고혈압이나 당뇨, 심장질환, 동맥경화증 같은 기저질환을 앓고 있거나 흡연, 음주,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환경에 놓여 있는 경우, 비만이거나 운동 부족인 경우도 위험 요인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뇌졸중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흡연, 음주를 피하는 습관을 들이도록 해야 하는데요. 이는 뇌졸중을 관리하는데 있어 직접적으로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기저질환을 관리하는데 있어서도 도움이 되는 만큼 반드시 실천을 하는 것이 좋답니다.
또 365일 24시간 응급진료가 가능한 인천나은병원은 골든타임을 지키기 위해서 뇌와 심장혈관팀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24시간 응급 수술 시스템을 가동해서 위급한 상황에 대해 대처를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천나은병원은 혹여 있을지 모르는 바이러스를 예방하기 위해 호흡기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분들과 구별해서 진료를 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혹시 발생할 수 있는 병원 내 감염을 최소화할 수 있으니 안심하고 내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 인천두통 외에도 몸에 어떤 이상 증상이 발견되고 있다면 인천나은병원의 진료 시간을 참고하셔서 더 이상 지체하는 일 없이 빠른 시일 내에 내원해 주시길 바라는데요. 건강한 하루하루를 만들어 나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